수원보컬학원 수업파일


 

 

 


수원보컬학원 수업파일 목록

[수원,병점,동탄,화성,영통,광교,수지,오산,안산 보컬학원] 1:1 목열기 보컬트레이닝 수업 영상

페이지 정보

음치기박치기 20-02-23 17:49 561회 0건

본문


271d36f0094f0b9e87764829f2e6588b.jpg




지난 13년간 지켜온 약속.

노래에 맺힌 을 풀어드리는 음치기박치기 보컬학원입니다.

오늘은 수지에서 오시는 레슨생의 실제 수업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듣기 좋은 소리, 공명감 있고 단단한 소리 등 가창에 적용 가능한 소리는 열려있는 소리입니다.

소리가 열렸다 닫혔다는 목 주변의 외부 근육이 후두를 조여서 답답한 소리를 내느냐 조이지 않아서 시원하고 뻥 뚫린 소리를 내느냐를 나타냅니다.

그래서 발성훈련을 통해 올바른 소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목열기 연습을 하게 되는데, 쉬운 것 같지만 감각을 찾기 전까지 혼자서 연습하기엔 정말 어려운 부분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음에서는 열린 소리와 닫힌 소리가 구분이 쉽게 되는데, 답을 찾기 위해선 저음에서부터 소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하지만, 저음에서는 그 소리가 그 소리 같고 느낌도 비슷해서 대충 연습하다 보면 절대 원하는 소리로 접근하기가 힘들어집니다.

아래 1:1 수업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슷비슷하지만 선생님은 정확히 소리를 잡아내어 교정을 하고 계십니다. 목열기 혼자 연습하는 분들은 참조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병점,동탄,화성,영통,광교,수지,오산,안산,용인,신갈,망포, 평택,송탄,분당, 시흥,권선동,인계동,곡반정동,매탄동,원천동,정자동,화서동,매교동,우만동,망포동,장안동,신풍동,신영통,세류동,평동,고색동,오목천동,서둔동,금곡동,호매실동,당수동,남창동,매산로 123가,팔달로123가,남수동,북수동,매향동,영동,중동,구천동,이목동,파장동,상관교동,하광교동,율전동,천천동,송죽동,조원동,영화동,연무동,이의동,하동,원천동,매탄동,영통동,신동,입북동,금곡동,구운동,호매실동,탑동,서둔동,고색동,평동,평리동,장지동,대황교동 보컬학원, 보컬레슨, 보컬트레이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