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보컬학원 수업파일


 

 

 


수원보컬학원 수업파일 목록

1:1 가창반 수업 영상 [수원,병점,동탄,화성,영통,광교,수지,오산,안산 보컬학원]

페이지 정보

음치기박치기 20-04-19 20:56 551회 0건

본문

cf32bf956e90554833a21674d5aa8b2f_1587297301_4513.jpg



지난 13년간 지켜온 약속.

노래에 맺힌을 풀어드리는 음치기박치기 수원 노래학원입니다.

                                


광교에서 오시는 수강생분의 가창반 수업 현장을 올려봅니다.

기초발성반 수업은 기초부터 소리를 내는 연습과 소리를 노래에 적용시키는 단계별 수업이 진행되지만, 가창반 수업은 평소 내가 부르고 싶었던 애창곡이나 자유곡 1곡을 선정하여 곡 완성 위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가창반 수업의 장점은 평소 즐겨 부르던 노래 한 곡을 완창함으로써 노래에 대한 자신감을 먼저 회복하는 게 첫 번째 목표이기에 첫 시간부터 노래수업을 바로 나간답니다.

선곡된 노래의 느낌을 표현하기 위한 스킬과 그 노래를 부르기 위해 필요한 발성도 함께 나가기 때문에 노래 한 곡을 마스터하면 자연스럽게 배우는 부분이 많아져서 다른 노래를 부를 때도 응용이 됩니다.

기초부터 배우면서 탄탄한 소리를 만들고 나만의 톤과 스타일을 만들길 원하는 분들이 있는 반면, 이렇게 애창곡 위주로 수업을 진행하면서 노래를 한 곡 한 곡 완성해 나가고 싶은 분들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성향이 다 다르기 때문에 배우는 목적에 맞게 수업을 진행해 나가는 게 개인레슨의 장점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럼, 가창반 수업은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실제 수업 영상을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병점,동탄,화성,영통,광교,수지,오산,안산 보컬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