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보컬학원 수업파일


 

 

 


수원보컬학원 수업파일 목록

스카이프 온라인 보컬 노래수업 현장 [수원,병점,동탄,화성,영통,광교,수지,오산,안산 보컬학원]

페이지 정보

음치기박치기 20-06-08 17:54 548회 0건

본문

f96a23ac3b4fa06129701136393d8943_1591606377_7864.jpg 


지난 13년간 지켜온 약속.

노래에 맺힌을 풀어드리는 음치기박치기 수원 본점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기가 두렵고 사회적 거리 두기로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보컬학원 또한 1:1 개인 레슨이지만, 선생님과 접하는 만큼 노래를 배우고 싶어도 혹시나 하는 불안감이 있기에 망설이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사회적 불안요소 때문에 오프라인 보컬 레슨이 예전에 비해 줄어든 만큼 상대적으로 온라인 화상 레슨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 음치기박치기 또한 예전부터 스카이프 화상 레슨을 진행하고 있었지만, 지금처럼 수요가 많아서 선생님들이 분주한 경우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전에는 온라인 레슨을 위한 전용 컴퓨터 한 대로 운영했었지만, 지금은 샘들 각 레슨실마다 영상 수업을 할 수 있도록 캠, 마이크, 컴퓨터 시스템을 구축시켜 놓을 정도로 수요가 많아졌습니다.

아마, 코로나가 시들해져도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학원으로 이동하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영상 레슨이 많아지리라 예상됩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제주도와 일본과 폴란드에서도 화상 레슨 문의가 들어와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문의가 많은 만큼 온라인 보컬 레슨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시스템을 좀 더 체계화시켜볼 계획입니다.

집에만 있고 혼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면 자칫 무기력해질 수 있으니 노래라는 새로운 취미생활을 만들어서 삶의 활력소가 되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