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보컬학원 수업파일


 

 

 


수원보컬학원 수업파일 목록

수원보컬학원 가창반 수업 영상~

페이지 정보

음치기박치기 20-07-04 20:22 512회 0건

본문

434b0302befcec4c964a7606ee2ea40b_1593861646_2528.jpg


지난 13년간 지켜온 약속.

노래에 맺힌을 풀어드리는 음치기박치기 본점입니다.


오늘은 수원보컬개인레슨중인 수강생분의 가창반 수업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가창반은 크게 노래방회식반, 오디션반, 축가준비반, 장기자랑반, 애창곡 완성반 등 노래 한 곡을 완성하는 걸 목표로 둔 반으로 발성 교정보다는 실전 가창 위주로 노래 표현과 느낌에 중점을 둔 수업입니다.

특히나 음치이신 분들은 한 곡이라도 자신감 있게 부르는 게 소원이기 때문에 기초적인 발성훈련은 잠시 뒤로하고 나한테 어울리는 노래 한 곡을 선정 후 완성시키는 분들이 많습니다.

노래를 못하는 분들은 대부분 노래에 관심과 취미가 없는 상태로 살아오다가 환경적으로 회식이나 모임 등에서 노래를 불러야 하는 상황이 생겨서 마지못해 배우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일단은 노래와 친해지고 노래 부르는 것이 두려움이 아닌 즐거움으로 바뀌는 것이 첫 번째 숙제입니다.

그래서 기초부터 배우는 분들 못지않게 애창곡 완성반도 인기가 많습니다.

한 곡을 마스터하면 그 한 곡만 잘 부르는 게 아니라 노래 한 곡을 소화하기 위해 필요한 여러 가지 테크닉을 함께 배우기 때문에 스스로 응용력이 생겨서 다른 노래에 적용을 시키기에 노래 부르는 맛이 조금씩 살아납니다.

하지만, 튼튼한 기초 뼈대 없이 노래 위주로만 배우다 보면 어느 순간 소리의 한계점이 생기기 때문에 기초의 중요성을 스스로 느끼는 날이 오죠.

그때는 더 잘 부르고 싶은 욕심이 생기기 때문에 하지 말라 그래도 스스로 더 노력하고 연습도 많이 한답니다.

그럼, 가창반 1:1 보컬레슨은 어떤 식으로 수업이 진행되는지 함께 보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