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보컬학원 수업파일


 

 

 


수원보컬학원 수업파일 목록

수원보컬학원 50대 성인 남성 발성교정 수업영상

페이지 정보

음치기박치기 21-12-08 13:39 355회 0건

본문

927bb4756afd1209d74a2618c7f7158b_1638938200_0943.jpg
 


지난 14년간 지켜온 약속.

노래에 맺힌 을 풀어드리는 음치기박치기 수원노래학원입니다.

50대 수강생 발성교정 보컬레슨 수업중인 현장

노래를 잘 못하는데 최근 등산 모임에서 식사 후 노래방 가는 일이 잦아져서 매번 불참할 수도 없어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해 배우러 오신 성인 남성입니다.

나이가 들면 사적 모임이나 친목모임이 잦아지게 되는데 그동안 바쁘게 살면서 노래 부를 일이 없다가 갑자기 많아지게 되면 평소 노래연습을 안한 것이 후회되는 경우가 많답니다.

음정 박자 불안하게 마치 소음공해처럼 노래 부르는 자신의 모습이 창피하기도 하고 자신감 없어 보일까 봐 자리를 계속 피하게 되고 참석하더라도 노래 안 부르고 박수만 치고 있는 것이 초라하기도 하고 소심한 성격으로 비칠까 봐 걱정 많이 합니다.

세상에 나만 노래 못해서 고민하는 것처럼 느껴지겠지만, 실상 알고 보면 정말 많은 분들이 똑같은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

그 트라우마를 극복하기 위해. 남들 앞에서 자신 있게 노래 부르기 위해. 남 몰래 노래를 배우는 분들 상당히 많습니다.

배운다고 얘기하면 또 놀림당할까 봐 정말 아무도 모르게 배우는 분들 그 심정 다 이해하고 있는 곳이 여기 음치기박치기입니다.


다른 운동이나 취미는 못하니까 배우는 것이고 당연시 여기는데 유독 노래를 배운다고 하면 눈치를 보는 분들 많습니다.

바로, 오랜 기간 마음속에 자리 잡은 트라우마 때문인데요,

사회적인 인식이 음치가 무슨 병인 것 마냥 놀림의 대상으로 몰아가다 보니 스스로 기가 죽어 마음의 병이 생긴 것 같습니다.

축구 못하면 아무렇지 않은데 노래 못하면 왜 부끄러워해야 하나요?

더 이상 피하지 마시고 몇 개월 배워서 노래방 가면 당당하고 떳떳하게 마이크 잡고 노래 한 곡 뽑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수원노래학원에서 발성교정중인 수업 영상 잠깐 보겠는데요, 평소 노래를 안 부르면 소리 지를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이렇게 소리를 내는 것 자체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풀리고 마음이 후련하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